바른길산부인과 자궁경부암 백신 | 바른길산부인과

자궁경부암 백신

바른길 산부인과는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고품격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의 중요성

자궁경부암은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50만명의 여성이 진단을 받을 정도로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생활을 하는 남녀의 최소 50%는 일생에 한번 이상 HPV에 감염된다고 하고
일반적인 여성이 50세까지 생식기에 HPV가 감염될 확률은 최소 80%입니다.

자궁경부암 원인

자궁경부암의 원인이 되는 HPV에 감염 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감염 사실을 모른 채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을 통해 조기에 이와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 종류

자궁경부암을 조기 발견, 치료하는 것보다 인유두종바이러스 예방 백신(HPV 백신 혹은 자궁경부암백신) 접종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자체를 막아 상피내종양 및 자궁경부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접종 대상 및 시기

HPV 백신은 9세 이상 여아에서부터 접종이 가능하며, 26세 이전에 접종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자궁경부암 백신은 평균 성 경험 시작 연령, 백신 면역성 등을 고려해 만 12세에 접종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HPV 백신은 2016년부터 국가예방접종으로 도입되어 무료접종(2가 및 4가 백신/6개월 간격, 2회)이 가능합니다.

가다실® 9은 만 9-45세 여성에서 접종이 가능하며, HPV 감염에 의한 자궁경부암, 외음부암, 질암, 항문암 및 생식기 사마귀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다실® 9은 만 9-26세 남성에서 접종이 가능하며, HPV* 감염에 의한 항문암 및 생식기 사마귀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바른길 산부인과의 진료철학

[ 경청, 진정성, 여성존중, 삶의 질 향상 ]

길기현 원장

"자궁근종자궁선근증 치료를 위한
많은 데이터베이스 확보"

"정확하고 안전하이푸 시술"

"하이푸 2,300례이상의 풍부한 시술 경험 보유"

산부인과전문의 의학박사 길기현 원장이
진단부터 시술까지 직접 진행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